본문 바로가기
목공 wood

심플하게 원룸 또는 공간 꾸미기 좋은 이케아 목재 가구 / 에플라뢰 / 스탁홀멘 / 아스크

by MAKOTOE 2021. 10. 6.

1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벤치, 브라운스테인 114 cm

₩ 79,900

편안하게 쉴 수 있는 2인용 정원 벤치, ÄPPLARÖ 에플라뢰 시리즈의 의자이다. 야외용 가구로 사용하기 위해 내구성이 좋은 티크를 사용해왔으나, 환경적인 측면에서 계속되는 고민에 따라 한정적인 티크 대산 섬유질 밀도가 높은 아카시아나무를 활용하기로 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우드스테인으로 관리를 해준다면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 특히 테라스 또는 문 앞에서 사용되기 좋은 디자인이다. 다른 방법으로는 원룸 또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서 사물들을 놓아두는 의자형식으로 활용되기 깔끔한 디자인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디자인이며, 색상을 가지고 있다.

https://www.ikea.com/kr/ko/p/aepplaroe-bench-outdoor-brown-stained-90205182/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벤치, 브라운스테인 브라운 - IKEA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벤치, 브라운스테인 브라운. 반투명 스테인을 여러 겹 칠해서 내구성을 높이고 나무 고유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www.ikea.com


2 STACKHOLMEN 스탁홀멘

야외스툴, 라이트 스테인 브라운 48x35x43 cm

₩ 39,900

스탁홀멘 또한 야외스툴로, 단단한 아카시아 나무로 제작되었다.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옮길 수 있는 디자인 형태를 갖추고 있다. 발코니 또는 테라스 같은 야외에서 가볍게 들고다니며 사용이 가능한 스툴이다.

다리 아래에 플라스틱 다리받침이 있어서 바닥에 물이 있어도 가구가 젖지 않게 디자인되었다. 반투명 스테인을 여러겹 칠해 내구성과 마감도를 높였다. 

https://www.ikea.com/kr/ko/p/stackholmen-stool-outdoor-light-brown-stained-00411426/

 

STACKHOLMEN 스탁홀멘 야외스툴, 라이트 스테인 브라운, 48x35x43 cm - IKEA

STACKHOLMEN 스탁홀멘 야외스툴, 라이트 스테인 브라운, 48x35x43 cm. 이 야외스툴은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아카시아 나무 소재로 편조 패턴의 편안한 시트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간편하게

www.ikea.com


3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스툴, 접이식 브라운스테인 40x38x42cm

₩ 29,900

튼튼한 아카시아나무를 활용한 야외 접이식 스툴이다. 간단하게 보관 또는 이동이 가능하며, 굉장히 실용적이다. 다른 에플라뢰 시리즈 제품들과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다. 반투명 스테인으로 마감되어 내구성 및 마감도를 한층 올린 제품이다. 

원룸 또는 작은 방에서 친구 초대시 작은 안주테이블로도 사용하기에 편리한 스툴이다. 접이식이라 공간이 필요한 원룸 또는 자취방에 그리고 현재 트렌드에 맞는 가구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https://www.ikea.com/kr/ko/p/aepplaroe-stool-outdoor-foldable-brown-stained-00204926/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스툴, 접이식 브라운스테인 - IKEA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스툴, 접이식 브라운스테인. 간단히 접어 정리할 수 있습니다. 반투명 스테인을 여러 겹 칠해서 내구성을 높이고 나무 고유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www.ikea.com


4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벽패널, 브라운스테인80x158 cm

₩ 69,900

6개의 후크가 포함된 벽고정 벽패널 또는 벽화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플라뢰 시리즈중 하나로, 위에서 제시한 에플라뢰 제품들과 함께 했을때 더욱 이쁘다. 정원을 아파트에서도 가꾸는 많은 사람들을 요즘은 찾아볼 수 있는데, 이러한 이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인다. 꽃을 화분에 담아 걸어 두는 형식으로 표현할 수도 있고, 정원관리와 관련된 도구들을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살아나는 제품이다.

원룸 또는 작은 공간의 거주공간 경우, 포스터를 걸어두거나 아래에 버팀목 또는 책상들 사이에 세워놔 파티션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반투명 스테인으로 마감을 하여 나무의 고유 느낌이 살아나 조금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한다.

https://www.ikea.com/kr/ko/p/aepplaroe-wall-panel-outdoor-brown-stained-60204928/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벽패널, 브라운스테인 브라운 - IKEA

ÄPPLARÖ 에플라뢰 야외벽패널, 브라운스테인 브라운. 반투명 스테인을 여러 겹 칠해서 내구성을 높이고 나무 고유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www.ik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