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site

세컨드 히어로 / second hero / 지구를 생각하는 미디어 브랜드

by MAKOTOE 2021. 3. 16.

1 RAREROW세컨드 히어로 / second hero

www.instagram.com/secondhero.official/

29CM 전 대표인 이창우 대표가 후원자로 참여한 프로젝트 '세컨드 히어로'를 주목해보자.

지구에서 어떻게 하면 더 잘 살 수 있을까 라는 단순한 질문에서 시작한 세컨드 히어로는 마플에 나오는 히어로들 말고 곁에서 소소하게 영웅들을 함께 도와주는 시민들을 영웅이라고 생각하고,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esignpress2016&logNo=222182909915

 

명함 디자인 자체도 솔직히 너무 인상 깊었다. 폰트부터, 글씨의 크기 그리고,이름의 강약 조절. 꽉찬 앞면과 비어있는 뒷면. 아무튼 보자마자 너무 인상깊었다.

다시 브랜드 이야기로 돌아가보자. 컨트리 뷰터가 기증한 중고물품을 판매하고, 일정 금액이 모이면 세컨드 퀘스트를 오픈하는 과정으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또 다른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경매를 통해 판매하는 과정을 통해 개인의 영향력을 이야기한다. 

공익성이 짙어보이지만, 2021년 상반기 부터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수익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esignpress2016&logNo=222182909915

 

‘지구 힙스터’를 위한 미디어, 세컨드히어로 (1)

​29CM 전 대표 이창우가 ‘화끈한 후원자’로 나선 이유​디자이너가 문구 브랜드를 만들어 제품까지 생...

blog.naver.com

m.blog.naver.com/designpress2016/222182969784

 

‘지구 힙스터’를 위한 미디어, 세컨드히어로 (2)

​한국 유일의 서스테이너블 브랜드 플랫폼을 꿈꾼다 ​* 1편에서 세컨드히어로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