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나 LH60 / Mina LH60
렉슨 lexon
Manuela Simonelli와 Andrea Quaglio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버섯같이 생긴 조명으로 유명하다. 인스타 및 다양한 SNS에 빠르게 업로드되어, 핫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컬러는 12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9가지의 색상이 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놀라기도 하지만 그만큼 다른 브랜드 조명보다는 저렴하고 선물로 주기에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2 언폴드 / unfold
무토 Muuto
사이즈 325 x 325 x 295로 만들어진, 작지 않은 식탁 조명이다. 대표 컬러로는 클레이 브라운 제품이 있다. 제품의 특징은 클레이와 같은 고무형태가 틀을 이루고 있다는 점이다. Form us with Love 팀이 제작한 디자인으로 스웨덴에서 만들어졌다.
https://www.muuto.com/product/Unfold-Pendant-Lamp--p1880/p1880/
무토는 다양한 가구부터 조명까지 아기자기하게 제작을 잘하는 브랜드로 이야기된다. 클레이 브라운 이외에 다크 그레이, 블랙, 화이트, 머스타드 등 12가지의 컬러가 있다. 소재에서 느껴지는 특별함은 같은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느낌을 준다.
3 쉘램프 / Shell lamp
바이온 Byon
사이즈 150 x 120 x 100 으로 만들어진 작은 소품같은 조명이다. 말그대로 쉘, 조개와 같은 느낌의 조명이다. 소재는 Sand stone으로 이루어져있어 실제 조개와 같이 거친 느낌의 질감을 어느정도 느낄 수 있다.
4 엠빗 램프 / AMBIT PENDANT LAMP
타프 스튜디오 TAF STUDIO
사이즈 16.5cm ~ 55cm까지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로 놓기 좋은 제품이다. 강조되는 제품이라기보다 깔끔하지만 주목성이 있는 제품이다. TAF스튜디오에서 디자인된 제품으로, 스톡홀름에서 만들어졌다. Dusty green, light blue, white 등 다양한 6가지의 색상이 있다.
https://www.muuto.com/product/Ambit-Pendant-Lamp--p2449/82274/
실사용 사진과 같이 주방에서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아보이는 무난한 조명으로 보인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제품이다.
댓글